로지컬한 검색 광고

키워드 광고의 핵심 💡

🥇
검색광고 비법 01
키워드 세팅

롱테일 다양한 키워드 조합

브랜드 산업의 대표 검색어는 다양합니다

하지만, 해당 서비스를 찾기 위한 소비자의 

검색어와 패턴은 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훨씬

다양합니다

 

검색광고의 핵심은 이렇게 생각보다 훨씬 큰

검색어 규모를 파악하고 우리 브랜드를 적절하게 

노출시키는 것이 핵심이에요

검색광고 02
잠재고객 노출 확대

서비스를 구매하기 이전 단계

고객은 보통 어떤 패턴으로 구매과정을 거칠까요?

제품을 구매하기 이전에는 보다 더 근본적인 고객의

니즈가 있어요

 

예를 들어서 놀이공원의 경우에는, 고객들이 

놀이공원이라고 검색하겠지만 그 이전에, 가족과의 

나들이 혹은 스트레스 해소와 같은 단계가 있었을거에요

 

검색광고에서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직접적인 

검색어도 매우 중요하지만, 그 이전의 잠재고객 

단계에서 우선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이 핵심입니다

아직 대표님의 브랜드는
전부 노출되지 않았습니다

더 많은 키워드 확대

기획이 다른 검색광고 세팅으로 대표님 브랜드를

고객에게 노출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

로직트리 - 마케팅 종합 컨설팅

상호명 : 로직트리 | 문의 : youxewet@naver.com

연락처 : 010-9258-8702 | 상담 가능 시간 : 매일 (10:00 ~ 20:00)

사업자등록번호 : 554-30-01575 | 통신판매 : 2023-서울노원-1143

Copyright by logictree. ALL rights reserved.